본문 바로가기
정보/여행-맛집

아이들이 행복했던 가평 삐삐 키즈 풀빌라

by 정Bo 2024. 1.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들이랑 가평에서 정말 재밌고 편하게 머물렀던 곳을 소개해드리고자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추운 날씨에 실내에 많이 있던 아이들이 답답해 보였는지 저흰 아이들이 신나게 놀 곳으로 찾아보았고 그중 찾아본 곳 중에 가장 방문자 리뷰가 좋은 곳으로 찾아가게 됐습니다. 사실 가기 전까진 반신반의하면서 간 곳 '가평 삐삐 키즈 풀빌라' 다녀와선 아이들한테 너-무 좋았고 행복해했던 여행지로 정말 큰 추억을 준 곳으로 후회 없는 삐삐 키즈 풀빌라 지금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위치, 입&퇴실 

 

주소는 '경기 가평군 상면 임초밤안골로 115-45 삐삐키즈풀빌라 글램핑 풀카라반 '입니다. 주변에 가평 관광지인 아침고요수목원 가는데 풀빌라에서 차로 7-10분 걸렸던 것 같았어요. 그리고 풀빌라에서 차로 5분만 나가도 가평에서 소문난 맛집들이 많이 위치하고 있어 풀빌라에 머물면서 이곳저곳 관광하기도 좋았습니다. 가평 삐삐 키즈 풀빌라 입&퇴실 시간은 입실 15:00 , 퇴실 11:00입니다.

 

삐삐 키즈 풀빌라 

키즈 풀빌라 삐삐 2동
삐삐 키즈풀빌라 2

저희 가족이 머물렀던 가평 삐삐 키즈 풀빌라 2호실입니다. 아이스크림 인테리어 테마를 가진 곳이었습니다. 날이 좋다면 넓은 테라스에 앉아 밖에서 아이들이 노는 곳을 보거나 맥주 먹기 좋아 보였습니다.

가평 키즈 풀빌라 삐삐
출처 : 삐삐 키즈 풀빌라

갔다 와서 보니 딱 위 사진처럼 찍어둔 게 없어 잠시 사진 좀 빌려왔습니다.(주의 :홍보사진이라 실제와 차이 있음) 실내 미끄럼틀이 있고 신나게 아이들이 뛸 수 있는 방방도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스크림 매대에서 아이들끼리 소꿉놀이 할 수 있게 이쁘게 꾸며진 방이었습니다. 조금 아쉬웠던 건 주방놀이하는 도구들이 조금 적게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따로 빌릴 수 있었던 것 같지만 처음부터 너무 적게 배치되어 있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삐삐 키즈 풀빌라 침실삐삐 키즈 풀빌라 침실2
왼쪽 큰방 오른쪽 작은방

침실은 가족끼리 놀러 와도 전혀 작지 않은 방이었습니다. 큰방 작은방이라고 말하기도 민망할 정도로 가족끼리 주무시기에 넉넉했습니다. 벽 쪽엔 수유등도 있고, 침대 높이도 아이들 높이에 맞추어 삐삐 키즈 풀빌라의 이곳저곳 아이들을 위해 신경 쓴 모습이 좋았습니다.

삐삐 키즈풀빌라 TV

각 방마다는 벽걸이로 TV가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넷플릭스는 따로 말씀드리기 어려운 게 로그인까지 되어있는 걸 확인했지만 아이들 노는 걸 지켜보느라 시청한 적이 없어 제대로 되는지 안되는지 모르겠어요. 요즘 넷플릭스 공유문제 때문에 말씀드린 내용입니다 : )

삐삐 키즈 풀빌라 욕실
삐삐 키즈 풀빌라 욕실

삐삐 키즈 풀빌라의 욕실입니다. 입실 전 깨끗하게 청소하셨는지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훨씬 깔끔했고 물기 하나 없었습니다. 그리고 좋은 방문리뷰만 보고 찾았던 곳이라 아기 변기까지 있는지 몰랐는데 아기 변기까지 세심하게 신경 쓴 모습이 아이 어른 모두에게 좋은 인상을 준 것 같습니다. 유아 디딤대 계단도 준비되어 있어 아이들이 세면대 쓰기도 좋았습니다.

삐삐 키즈 풀빌라 욕실용품삐삐키즈풀빌라 욕실용품1

 

욕실에는 샴푸, 헤어린스, 바디워시 비치되어 있고 일회용 치약과 비누등이 같이 있었습니다. 일회용 칫솔도 관리실에 말씀드리면 주시지만 일회용이라 품질은 그다지 좋지 않으니 칫솔만큼은 따로 챙기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삐삐 키즈 풀빌라 드라이기삐삐 키즈 풀빌라 수건

 

아무래도 조금 산 쪽에 풀빌라가 위치하고 있어 겨울을 제외한 봄, 여름, 가을엔 벌레가 많을 수 있다 보니 모기약등이 풀빌라 내에 비치되어 있고 휴지도 넉넉하게, 실내수영장이 있다 보니 수건도 넉넉하게 비치되어 있습니다. 다 쓴 수건은 관리실에 가져다주면 새로 바꿔주셨습니다.

삐삐키즈풀빌라 주방삐삐 키즈 풀빌라 아기의자

 

삐삐 키즈 풀빌라의 넓은 주방입니다. 주방 그대로 우리 집에 옮겨 놓고 싶을 정도로 깨끗하고 없는 주방도구를 찾는 게 어려울 정도로 맘에 들었던 공간이었습니다. 가족끼리 놀러 와도 전부 앉을 수 있는 넓은 식탁에는 전기그릴이 있어 저녁에는 맛있게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아기의자도 비치되어 있어 아이 맘마 줄 때도 편했습니다.

삐삐 키즈 풀빌라 세탁기 인덕션삐삐 키즈 풀빌라 정수기 전자레인지

 

삐삐 키즈 풀빌라에는 가스레인지보다 덜 위험한 인덕션으로 요리할 수 있고, 전자레인지, 정수기 없는 게 없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세탁기! 쉴 틈도 없이 계속 수영하겠다는 아이들의 수영복을 계속 탈수해줘야 하기 때문에 저흰 세탁기 엄청 썼습니다..

삐삐 키즈 풀빌라 수영장삐삐 키즈 풀빌라 수영장 미끄럼틀

 

아이들이 제일 좋아했던 공간 삐삐 키즈 풀빌라의 실내 수영장. 저흰 추울 때 방문했는데 수영장 외부온도도 따뜻했고 물 온도도 그냥 미지근했던게 아니라 따뜻해서 감기 걱정 없이 신나게 놀았던것 같아요. 미끄럼틀은 처음엔 조금 뻣뻣하나 싶었는데 물 몇 번 적셔주니깐 워터파크 부럽지 않을 정도로 아이가 신나게 탔습니다.

삐삐 키즈 풀빌라 수심삐삐 키즈풀빌라 구명조끼
삐삐 키즈풀빌라 수심 그리고 구명조끼 튜브

삐삐 키즈풀빌라의 실내 수영장 수심은 70~80cm입니다. 주의사항으로는 평상복 착용으로 실내 풀 사용은 금하고 있으며, 아무래도 안전을 위해서 다이빙은 절대 금지라고 주의하고 있습니다. 구명조끼는 무료로 관리실에서 대여해주고 있었으며, 튜브는 개당 3,000원에 빌려주고 있어 따로 챙길 필요까지 없었습니다.

삐삐 키즈 풀빌라 수영장 도어 가드삐삐 키즈 풀빌라 수영장 욕실

 

삐삐 키즈 풀빌라 수영장 사용 시 가장 맘에 들었던 수영장 안전잠금장치. 사실 부모들이 한눈판 사이 아이가 부모 몰래 수영장에 들어갈 수도 있고 밤에 자고 있을 때 혼자 깨서 수영장문을 열면 어쩌지 하는 오만가지 걱정을 한 번에 날려준 수영장 안전 잠금장치입니다. 안전 잠금장치가 설치되어 있어 안심하고 놀 수 있었습니다.. 조금만 찾아보고 검색을 해봐도 수영장 사고를 볼 수 있는데 입실 전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이곳저곳 설명해 주시면서 가장 길고 주의하시라며 알려준 잠금장치였습니다. 아이들 손에 닿지 않아 아이들 혼자 절대 들어갈 수 없게 신경 쓴 삐삐 키즈 풀빌라 수영장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실내수영장에도 가볍게 씻을 수 있게 샤워기가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삐삐 키즈 풀빌라 외부삐삐 키즈 풀빌라 외부

펜션밖으로는 아주 넓-게 아이들이 즐길거리가 많았습니다. 이용해 보지는 않았지만 둘러앉아 불멍을 하는 곳도 보였습니다.

삐삐 키즈 풀빌라 기차삐삐 키즈 풀빌라 기차 운영시간

 

외부에는 아이들이 탈 수 있는 기차도 있는데 운영시간이 조금 짧아 아쉬웠던 부분이었습니다. 저희 아이는 타보지도 못했어요ㅜㅜ.

삐삐 키즈 풀빌라 비행기 그네가평 키즈 풀빌라 짚라인

 

비행기 그네도 있고, 아이들 높이에 맞춘 짚라인도 있어 밖에 놀게 정말 많았습니다. 그리고 여름에는 야외수영장도 있어 여름휴가 때도 아이들을 위해서 놀러 오고 싶단 생각이 정말 많이 들었습니다.

삐삐 키즈 풀빌라 회전그네삐삐 키즈 풀빌라 외부 방방

 

또 바이킹도 있고 아이들 전용 수동 회전목마도 있고 안에도 있는 방방이 밖에는 더욱 크게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정말 즐길거리가 정말 많아 같이 간 아이들 입장에서는 풀빌라에서만 놀아도 행복할 것 같았습니다.ㅎㅎ

삐삐 키즈 풀빌라 핑크모래

 

야외공간 한쪽에 텐트처럼 생긴 곳에 모래놀이 할 수 있는 곳이 있었습니다. 모래가 엄청 고와서 어른이 제가 만져도 신기했고, 모래가 핑크색처럼 보여 신기했었습니다. 모래놀이하고 바람으로 모래를 털 수 있는 것까지 준비되어 있어 옷이나 손에 묻은 모래는 걱정 없이 놀았습니다.

가평 키즈 풀빌라 작은동물원삐삐 키즈풀빌라 토끼

 

펜션에서 이곳저곳 정말 신경 쓴 곳이 많았던 게 동물까지 볼 수 있는 곳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비닐하우스 안에 동물원처럼 꾸며진 곳에 토끼가 풀을 뜯고 있었고,

가평 삐삐 키즈 풀빌라 고양이가평 삐삐 키즈 풀빌라 미니피그

 

사람 손을 많이 타보였던 고양이 세 마리와 미니피그들이 있었습니다. 고양이들은 만져달라고 사람 가까이 오곤 했었습니다. 다른 곳에서도 볼 수 있는 동물들이지만 풀빌라 온 김에 동물들까지 보니 아이들이 심심할 틈이 없었던 게 가장 좋았던 것 같아요.

삐삐 키즈 풀빌라 조식

 

재밌게 하루를 보내니 다음날 아침에 조식까지 주시는데 정--말 이쁘게 조석을 챙겨주십니다. 함박스테이크와 주먹밥 그리고 떡국, 콩나물국 모닝빵 디저트 그리고 과일까지 이쁘게 한 상 차려 머물고 있는 곳까지 가져다주시는데 보기 좋은 떡이 맛도 좋다고 정말 이쁘게 음식을 꾸며주십니다. 살짝 아쉬웠던 게 음식들이 따뜻하진 않았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조식이라고 풀빌라에서는 말하지만 아이 혼자 절대 먹지 못할 양으로 같이 온 어른들 생각해서 넉넉하게 주신 것 같습니다. 저희 가족은 연박을 했는데 연박을 해서인지 이튿날에 피자 간식까지 주셔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희 가족은 2박 3일 동안 가평 삐삐 키즈 풀빌라 덕분에 가평에서 너무 좋은 추억만 얻고 왔습니다. 너무 좋게 써서 광고라고 의심하실 법하지만 절-대 광고 아니며 아이들이 정말 해맑게 웃고 좋아해서 덩달아 부모까지 기분 좋게 머물렀던 곳이라 가평으로 가족여행을 계획하신다면 꼭 추천드리고 싶은 키즈 풀빌라입니다.

100% 내돈내산으로 다녀온 곳!!

 

재방문의사 :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맛집 어른들 모시기 좋은 한식당 송원

안녕하세요? 최근 가평에 가서 맛있게 먹은 음식점이 있어 소개해드리고자 이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사실 따로 생각해 둔 음식점이 있었는데 하필 그날이 휴무라서 급하게 찾아본 음식점 '송원

jbo1.tistory.com

 

반응형